이 조언을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드십시오.

2020. 6. 14. 00:44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드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이 이미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인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사업은 그것이 도달할 수 있는 많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놓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라디오를 듣거나 신문을 읽지 않는다.


이 세대는 온라인상에 있는 것들에 끌린다.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수익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게 하는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이다.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비싼 비디오 카메라를 소유할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어떤 비디오도 반드시 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괜찮은 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팀의 일원으로 일하는 것은 비디오 콘텐츠를 개발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동료, 친구, 가족, 심지어 클럽이나 단체일 수도 있다.


비디오의 결론에 대해 확실히 인정하라.




좋은 비디오를 만들려면 높은 제작 가치가 필요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이 집중되어 균형이 잘 잡혀 있는 한 표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그냥 너답게 카메라로 말해.


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이나 화면 캡처를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가 온 토픽에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코스를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비디오에 보고 싶은 것을 적어라.


당면한 과제에 힘을 집중할 수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이 더 수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동영상에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면 시청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따라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야 한다.


링크는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링크는 어디에서 끝나든 항상 당신의 비디오에 연결된다.




당신의 사업에는 직원이나 동료가 있는가? 그런 경우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상적인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사람됨이 좋고 좋은 사람이다.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직원들을 데려오는 것은 멋진 일이다.




마케팅 동영상에 관한 한 일관된 톤을 선택하십시오.


진지한 방법 비디오나 재미있는 비디오는 둘 다 똑같이 잘 작동한다.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 인구 통계에 당신의 접근방식을 맞추고, 당신이 제공할 상품의 종류를 고려하라.


비디오 콘텐츠의 톤을 결정할 때는 항상 이러한 요소와 투영할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고객들을 불러 행동을 개시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요즘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더 이상 전통적인 광고 방법에 의존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그들은 아마도 인터넷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새로운 고객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